UPDATED : 2022-06-25 (토)

스마트에프엔

신한금융투자,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가입 이벤트

우리 아이 부자 만드는 사전 증여 솔루션

  • 이성민 기자
  • 2022-03-15 16:41:16
center
신한금융투자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사전증여를 통해 미래 성장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하는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4월 29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1명, 50만원권 10명, 10만원권 20명, 5만원권 4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은 빠른 증여 실행을 통해 절세 효과를 증대하고 자녀들에게 사전에 증여한 자산을 전문가들을 통해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사전 증여 솔루션이라는 상품 취지에 맞게 가입 고객 대상으로 증여세 신고대행서비스도 최초1회에 한해 제공한다.

증여 후에는 투자 기간이 상대적으로 장기로 이어질 수 있는 특성에 초점을 맞춰 해외 우량 성장주에 장기 분산 투자를 진행한다.

이 랩 서비스는 전국 신한금융투자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가까운 지점은 홈페이지 또는 앱 신한알파에서 검색이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는 어린 자녀 대상 빠른 증여 실행을 통한 절세에 대한 관심과 우량 성장주에 대한 장기 투자 전략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세대간 머니무브 수요를 적극 반영한 신한영앤리치 증여랩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서비스는 가입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수수료가 낮아지는 구조다. 3년 이하까지는 연 1.2%, 3년 초과 5년 이하는 연 1.0%, 5년 초과시 연 0.8%의 수수료가 발생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2천만원이며 500만원 이상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해당 랩 서비스는 고객 계좌 별로 운용·관리되는 투자일임계약으로 투자자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자산 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