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5기 동행위원회 개최 "올림픽 통해 글로벌 이미지 확고히 다져"

“글로벌 브랜드로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올림픽 성과에 위원회 환호, 박수
김영진 기자 2022-03-16 15:30:27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제너시스BBQ는 지난 14일 치킨대학에서 개최된 5기 동행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한 패밀리들이 "윤홍근 회장의 올림픽 선수단장으로서 활약에 따라 BBQ가 지난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글로벌 이미지를 확고하게 다졌다"라며 올림픽 성과에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고 16일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홍근 BBQ 회장은 동행위원회에 참석한 패밀리에게 “국가대표 선수들이 편파판정 등 어려운 여건 속에도 최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결과, 국위 선양을 하였으며 BBQ가 해외 매체에 상위권 외식 브랜드로 소개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동행위원회의 모든 사람들은 윤 회장이 유통업계 최초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장으로서 업계 위상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BBQ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관심 받고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한 것에 크게 공감했다고 전했다.

또한 2월은 계절적으로 비수기에 해당되는데, 올해는 매출이 40% 이상 상승했다며 성공적인 마케팅 결과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동행위원회를 이끌어갈 분쟁조정위원장, 사회공헌위원장 등 집행진 선출과 함께 미국의 폭스 TV와 같은 대표적 방송매체는 물론 Mashed, QSR 같은 영향력 있는 외식 전문지에서 K-치킨의 대표주자로 소개된 것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한 결과로 패밀리들의 수고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였다.

BBQ는 최근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에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외식 브랜드' 5위로 소개됐으며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시청하는 폭스 TV에 미국 플로리다주 내 첫 매장인 BBQ 이스트콜로니얼 지점이 소개돼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도 했다.

BBQ 관계자는 “최근 외신에서 BBQ가 K푸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로 소개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생을 실천해 준 패밀리 덕분”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