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기술혁신·지속성장·사람중심 성장 모멘텀 만들 것”

28일 주총 개최…이사 선임 등 의안 상정
신종모 기자 2022-03-28 16:06:00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가 28일 LIG넥스원 용인 본사에서 열린 ‘제20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LIG넥스원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가 28일 LIG넥스원 용인 본사에서 열린 ‘제20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LIG넥스원
[스마트에프엔=신종모 기자] LIG넥스원은 28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주주 및 기관투자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0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 재무제표 승인, 정관 변경 승인, 임원 보수 및 퇴직금 지급규정 개정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등의 의안을 상정했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상황이 장기화되고 있는 전례 없는 어려움 속에서도 주주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임직원들의 헌신에 힘입어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했다”며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 발맞춰 ‘기술혁신’, ‘지속성장’, ‘사람중심’을 올해의 경영방침이자 핵심과제로 삼고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중장기 성장동력의 한 축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이동통신, 자율주행 분야는 물론, 혁신적 스타트업과의 인수합병(M&A)를 적극 추진해 사업구조를 다변화하겠다”면서 “임직원 모두가 책임 의식을 갖고 ‘변화와 혁신’을 주도적으로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LIG넥스원은 이날 김재욱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교수와 김진 법무법인 지향의 변호사를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임기가 만료되는 최원욱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를 재선임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