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4월 분양

특화된 서비스 ‘C2 하우스’ 적용, GTX-A노선 호재
김영명 기자 2022-04-01 15:23:29
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사진=DL이앤씨
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사진=DL이앤씨
[스마트에프엔=김영명 기자] DL이앤씨는 오는 4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 지축지구 B-5블록에서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분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지하 1층~지상 28층, 3개동, 전용면적 84㎡ 총 33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140가구 △84㎡B 81가구 △84㎡C 110가구 등이다. 전 세대가 84㎡로 구성됐으며 분양가 상한제 적용,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분양 후 입주 기간이 짧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반경 500m 내 위치해 도보 10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있는 창릉천을 가로지르는 지축교만 건너면 은평구에 도보 진입도 가능해 서울접근성이 뛰어나며 스타필드, 이마트트레이더스, 이케아, 롯데몰,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 등이 가깝게 있다.

향후 개통 예정인 GTX-A노선은 고양시 덕양구 내 대곡역, 창릉역 등 2개역사가 세워질 예정으로 교통 호재로 인한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오는 2024년 개통 목표로 GTX 사업 중 가장 먼저 개통을 목표로 하는 이 노선은 파주 운정에서 서울역, 삼성역을 거쳐 화성 동탄까지 연결한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의 남측 약 100m 거리에는 현재 조성 중인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준공 이후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보다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도보 거리에는 지축초, 지축중이 위치해 통학환경도 우수하며 내년에는 지축2초(가칭)도 개교할 예정이다. 창릉천, 북한산, 이말산, 노고산, 오송산 등이 가까우 자연환경도 쾌적하게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DL이앤씨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 거실부터 주방까지 이어지는 아트월 면적을 확대(일부 세대)하고 와이드 주방 창호를 더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주방은 동선을 고려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넉넉한 수납공간도 적용했다. 세탁기와 건조기는 병렬 배치가 가능하며,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 등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적용된 스마트한 단지로 설계된다.

단지는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조망을 최대로 확보했으며, 4베이 판상형 위주로 환기성 용이, 드레스룸과 대형 현관 팬트리(일부 세대)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선보인다.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손님을 위한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그린 카페, 라운지 카페 등이 조성되며 피트니스 센터, GX룸 등 실내 운동시설과 어린이집, 스터디룸, 키즈스테이션 등 자녀 공간도 단지 내 함께 마련된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가 위치한 고양 지축지구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삼송지구와 은평뉴타운의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는 입지적 이점이 있다”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만큼 가성비와 우수한 주거환경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김영명 기자 paul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