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6-30 (목)

스마트에프엔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2022년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 교육생 모집

BIM건설관리, 전기설비시공실무 2개 과정에 60명 모집 중

  • 김영명 기자
  • 2022-04-12 14:53:03
center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교육생 모집 포스터./사진=현대건설
[스마트에프엔=김영명 기자]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은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 교육생을 5월29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술교육원의 이번 모집인원은 △BIM건설관리 △전기설비시공실무 등 2개 과정에 60명이다. 교육은 올해 6월13일부터 11월29일까지 진행된다.

지원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고졸 이상 취업희망자이며 나이와 성별에는 제한이 없다. 단, 대학 재학생일 경우 교육 종료 시까지 대학 졸업이 가능해야 한다.

생애 최초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 수강 시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생 전원에게는 교육 기간 교재와 실습 재료가 무료로 제공되고 소정의 훈련수당이 출석률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교육을 이수한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등 동종업계 건설사 및 협력업체 국내외 현장에 취업을 알선해준다. 안전‧보건‧품질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이 시공 중인 건설공사 현장에 우선 채용의 기회도 부여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대건설기술교육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매주 수요일 라이브로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은 1977년 개원한 이래 뛰어난 건설기술교육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3만8000여명의 건설인력을 배출한 건설전문 인력양성기관이다. 현장 중심의 맞춤형 교육과 최신 트렌트 교육은 물론 건설업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앞세워 2021년에도 89%의 취업률을 기록했다.

김영명 기자 paulkim@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