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CJ제일제당, 파트너십 강화 MOU…"고객 선택 폭 넓혀"

공동 매출 목표 수립 및 브랜드 단위 전략 추진…오는 25일 '블라섬 브랜드관' 오픈
황성완 기자 2022-04-22 14:45:51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왼쪽)과 김현진 CJ제일제당 디지털사업본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SG닷컴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왼쪽)과 김현진 CJ제일제당 디지털사업본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SG닷컴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SSG닷컴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하는 CJ제일제당 본사에서 CJ제일제당과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이 식품 제조사와 업무제휴를 맺은 것은 풀무원, 대상에 이어 세 번째로,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의 매출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브랜드 단위의 전략 과제를 수립하게 된다. '비비고', '햇반' 등 간판격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부터 조미소스에서 건강식에 이르는 분야별 대표 브랜드 입점을 추진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또, 차별화된 온라인 장보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5일 CJ제일제당의 블라섬 브랜드관 ‘비비고’를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블라섬 브랜드관은 쓱닷컴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고객 경험을 강조한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사이트에서는 SSG닷컴 쓱배송(당일 시간대 지정배송), 새벽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인기 상품들을 모아 볼 수 있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향후에도 다양한 산업의 선도 기업들과의 전방위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독자적인 플랫폼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열린 업무협약에는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과 이명근 그로서리담당, 김현진 CJ제일제당 디지털사업본부장과 임현동 E-커머스세일 담당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