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하와이안항공 공동 캠페인 및 팜USA 하와이 기획전 개최

함윤석 기자 2022-05-01 23:25:03
하와이 프린스호텔. 사진=팜투어
하와이 프린스호텔. 사진=팜투어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인기신혼여행지인 하와이 단독 프로모션 및 하와이안항공과 공동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팜투어는 오는 5월31일까지 하와이안항공과 공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로하! 하와이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권일호 대표이사는 “팜투어는 하와이 현지직영법인 팜USA를 운영해 팜투어 고객 단독 행사는 물론 하와이 직거래호텔을 통해 거품을 뺀 합리적인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을 구성해 박람회 방문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을 보장해 드리고 있다”며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팜투어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가을허니문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하와이 신혼여행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팜투어 직거래 베스트 4 인기호텔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

▲프린스와이키키
2017년 전객실 및 부대시설 리뉴얼 오픈한 프린스와이키키호텔은 와이키키존과 알라모아나쇼핑몰까지 도보로 약 10여분거리에 위치할 뿐 아니라 전 객실 오션 프론트 뷰 전망, 호텔5층에서 바다전망이 보이는 인피니티 풀과 시그니처 레스토랑 원헌드레드세일즈 레스토랑&바를 오픈했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아웃리거 계열의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는 지난 2018년 겨울 객실 리뉴얼 오픈을 했고 와이키키 메인스트리트 T갤러리아 옆 한복판에 위치해 이동 동선이 훌륭할 뿐 아니라 아로마카페 파니니 세트메뉴가 조식으로 제공돼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사진=팜투어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사진=팜투어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2019년 가을 전체 리브랜딩 후 리뉴얼 오픈을 한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호텔은 할레쿨라니 계열의 6성급 럭셔리브랜드다. 호텔 8층 인피니티풀장을 보유한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는 전 객실 오션 뷰 부티크 호텔이다.

▲하얏트리젠시
전용베란다가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하얏트리젠시는 도보 5분 이내에 쿠히오 비치카프,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 등의 와이키키 중심부 쇼핑센터와 연결돼 편리함이 두드러진다.

호텔별 팜투어 특전은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확인하면 된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