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9-30 (금)

스마트에프엔

변광용 거제시장 "더 큰 거제, 희망의 거제 완성하겠다"…재선 출마선언

  • 고정욱 기자
  • 2022-05-04 22:31:13
center
변광용 거제시장이 지난 3일 오후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1000여 명의 시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사진=거제시]
[스마트에프엔=고정욱 기자]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이 6.1 지방선거 거제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지난 3일 거제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한 뒤 오후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1000여 명의 시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시장 출마선언식을 가졌다.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과 더불어민주당 양문석 경남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거제지역 도의원과 시의원 출마 후보들도 자리를 함께해 원팀으로의 승리를 다짐했다.

변광용 시장은 출마선언사에서 "민선 7기 변광용의 지난 4년은 현안과 위기, 해묵은 숙제를 해결해 거제를 안정시키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시간이었다"며 "역대 최고의 성과와 실천으로 증명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4년간 함께 만든 성과와 기반이 무너져서는 안 된다"며 "오직 시민들만 바라보고 중단없는 거제 발전을 이루겠다"고 약속했다.

변 시장은 "앞으로의 4년은 민선 7기에서 추진 중인 사업들을 매듭짓고 그 성과를 바탕으로 꿈과 희망의 거제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거제를 대표하는 청년들의 모임 거제청년단체연합은 이날 출마선언식이 진행된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변광용 거제시장 지지를 선언했다.

청년단체연합은 지지선언문에서 "청렴하고 능력 있는 변광용 거제시장을 지지한다"며 "역대 어떤 시장보다 청년의 문제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시했다"며 변 시장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표했다.

center
거제청년단체연합 소속 청년들이 지난 3일 거제시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변광용 거제시장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거제시]
변 시장은 재임 시 청년 통합지원센터 건립과 거제형 청년 보장제 등 청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친 바 있다.

고정욱 기자 go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