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영업본부 신입사원 공채…22일까지 접수

신규공급, 임대관리, 사업성 분석 등 4분야
김영명 기자 2022-05-17 16:09:34
부영그룹 사옥 전경./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사옥 전경./사진=부영그룹
[스마트에프엔=김영명 기자] 부영그룹이 2022년 영업본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부영그룹 영업본부 관리직 신입직원 채용 분야는 △신규공급 관련 업무(아파트·상가) △임대관리 △사업성 분석 △기타 관리업무 등 4분야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자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며 우대사항으로는 △관련학과 졸업자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다. 근무지는 국내 각지와 해외의 부영주택 및 관계회사다.

서류전형은 이달 22일까지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고 있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통보)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관련 정보나 문의 사항은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부영주택은 공공임대주택 사업을 통해 임대주택 인식 변화와 주거 사다리 역할 뿐 아니라 국내외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현재까지 사회에 기부한 금액만 약 9000억원에 달한다”며 “2014년에는 ‘국내 500대 기업 중 매출액 대비 기부금 1위 기업’에 오르는 등 ESG 경영 활동의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명 기자 paul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