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6-25 (토)

스마트에프엔

롯데카드, SPC그룹 섹타나인과 ‘해피 디지털카드’ 선보여

해피포인트 가맹점서 10%, 일상 가맹점서 5%, 그 외 가맹점 최대 0.5% 적립
5% 해피포인트 현장 적립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도 탑재
내년 4월까지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 등 앱 결제 시 최대 20% 적립 이벤트도

  • 이성민 기자
  • 2022-05-23 09:47:58
center
해피 디지털카드 홍보 이미지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적립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디지털카드’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전국 6500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교통, 학원, 할인점 등 일상 가맹점에서는 5%, 그 외 가맹점에서 최대 0.5%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지난달 이용금액이 30/60만원 이상인 경우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월 1/2만 포인트까지 ‘스페셜 적립’해준다. 또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교통(버스/지하철), 학원, 할인점 업종에서 ‘일상 적립’ 혜택으로 이용금액의 5%를 업종별로 각각 월 3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기본 적립’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0.5%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0.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가 탑재돼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현장 적립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5000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2023년 4월까지 이 카드로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그룹 브랜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20%를, 해피앱에서 운영 중인 쇼핑 서비스 ‘해피마켓’에서 결제하면 20%를, 해피포인트 가맹점의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즉시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전문 플랫폼 ‘해피오더’에서 결제하면 15%를 각각 5000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추가 적립 혜택은 1만원 이상 결제 건에만 적용되며 적립 금액이 더 큰 혜택으로 적용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베이커리, 디저트, 외식, 카페 등 다양한 해피포인트 가맹점은 물론,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가맹점에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 등 디지털 앱을 통해 결제 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SPC 그룹의 다양한 먹거리에 행복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