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6-29 (수)

스마트에프엔

[SR 소식] SRT 얼리썸머 프로모션/ KISA와 ‘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제’ 운영

  • 주서영 기자
  • 2022-05-27 23:07:02
center
SR 제공
◇SRT x 호텔 연계 얼리썸머 프로모션

SRT 운영사인 SR(대표이사 이종국)은 여름 여행시즌을 앞두고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은 지역 대표 호텔과 함께 국내여행을 통한 건강한 일상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대구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 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SRT 얼리썸머 스테이’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룸 ONLY, 객실+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Play LAB, HABA&웅진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를 제공한다.

부산의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데호텔 부산은 ‘SRT 고객 전용 객실프로모션’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더블/트윈/패밀리트윈), 조식, 피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사우나를 이용 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에서 숙박과 온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호텔 농심(부산)에선 ‘SRT 고객전용 온천여행’ 패키지로 객실(디럭스/하이디럭스), 조식, 허심청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도심에서 여유 있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투숙 고객에게 수영장과 사우나 50% 할인을 제공하고, 매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 시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에 대한 호텔별 운영기간, 특별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 SRT앱, SRTpl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할 수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2022년 여행가는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enter
(사진 왼쪽부터) 신대규 KISA 사이버침해대응본부장, 최덕율 SR 부사장
◇SR,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안전한 인터넷 환경 조성

SR(대표이사 이종국)은 26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이원태)과 안전한 인터넷 환경 조성을 위한 ‘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제’ 공동운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제’는 기업 홈페이지 취약점을 발견한 화이트해커에게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신규 취약점 신고 포상제 공동운영 △신규 취약점 발견 시 보안패치 개발 대응 △신규 취약점 및 사이버 위협·탐지동향 정보 공유를 담고 있다.

SR은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제를 연간 상시 운영해 취약점 신고 우수자들에게 포상금 총 1천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취약점 발굴 대상을 SR 기업홈페이지뿐만 아니라 SRT 승차권 예약·발매 홈페이지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SR은 지난해 11월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보안 취약점 신고 포상제인 ‘핵 더 챌린지(Hack the challenge) 2021’ 대회를 국내 공공기관 최초로 공동운영사로 개최했다. 대회기간 신고된 취약점을 위험도, 난이도별로 평가해 포상금으로 총 660만원을 지급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발굴된 보안 취약점을 즉각 개선해 보안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인터넷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