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발리’ 풀 빌라 기획전…몰디브·하와이 제치고 전체수요 1위 등극

40만원 박람회 즉시할인 및 2021년 동일특가 적용
함윤석 기자 2022-06-21 23:58:47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발리 풀 빌라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는 발리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코로나19 이전 전체 수요 1위의 명성을 되찾을 전망이다. 이에 따라 몰디브와 하와이의 인기를 뛰어넘어 전체 수요 1위를 기록한 발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팜투어 월별 방문고객 예약통계에 따르면 지난 4월까지 몰디브, 하와이 두 지역이 독주체제를 유지하며 전체 수요의 약 70%이상을 차지했지만 5월 들어 발리 신혼여행이 예약 1위로 급부상했다.

짐바란뿌리발리
짐바란뿌리발리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발리는 코로나19 이전에도 5년 이상 팜투어가 국내 해외 송출 1위 여행사였다"면서 "코로나19 기간에도 국내 여행사로는 유일하게 정상영업을 하며 발리 현지 리조트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발리 인기 풀 빌라 단독 특가를 국내여행사 중 가장 먼저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발리 신혼여행에 최적화된 풀 빌라 상품 최다 보유는 물론 주말 박람회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1년 동일특가 요금 및 발리 단독기획전과 프로모션으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지혜로운 발리 신혼여행을 보장해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스미냑, 짐바란, 사누루, 울루와뚜, 누사두아 등 각 지역별 풀 빌라 리조트 특전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팜투어로 문의하면 된다.

▲식스센스울루와뚜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발리유일 친환경 6성급 리조트’.

6성급 풀 빌라 리조트 식스센스 울루와뚜는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 지어져 바다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발리유일의 리조트다.

발리 리조트 중 유일무이하게 시네마가 있고 인도양 바로 앞에서 야외스크린으로 영화감상(팝콘 제공)이 가능하다.

식스센스울루와뚜
식스센스울루와뚜
▲짐바란뿌리발리

‘프라이빗 자체 비치 보유 및 럭셔리 풀 빌라로 인도네시아 톱5에 선정’.

발리에서도 유독 유럽, 남미, 북미권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5성급 럭셔리 풀 빌라 리조트 체인 벨몬드 그룹의 리조트 짐바란뿌리발리는 선셋이 아름다운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다. 상대적으로 동양인의 투숙률이 낮아 이국적인 분위기가 강한 짐바란뿌리발리는 프라이빗 한 짐바란 자체 비치보유는 물론 미국 유명잡지 트래블레저 선정 2020년 인도네시아 톱5 리조트 3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인디고스미냑

‘다양한 부대시설과 인터컨티넨탈 브랜드의 명성 입증할 풀 빌라’.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룹에서 새로 오픈한 인디고 스미냑 풀 빌라 리조트는 전용 스미냑비치와 메인 번화가인 스미냑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완벽히 보장하는 풀 빌라로 동남아 호텔 바 톱3 슈가비치 클럽을 보유하고 있다.

▲캠핀스키

'호화 리조트의 위용 갖춘 세련되고 평화로운 휴양을 위한 전형적인 고품격 리조트'.

2019년 봄에 오픈한 캠핀스키 리조트는 궁전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대규모 단지에 위치하며 스위트룸 투숙 시 클럽라운지를, 풀 빌라 이용 시 빌라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