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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도창 영양군수, 읍·면 민원업무 담당자들 애로사항 청취

담당자들,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민원인 풍습 생생 전달

  • 남동락 기자
  • 2022-07-07 17:4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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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도창 군수와 읍면 민원업무 담당자들과 간담회 모습./사진=영양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오도창 영양군수 7일 군민사랑방에서 읍·면 민원 담당자 간 소통 간담회를 갖고 근무자를 격려했다.

이날 간담회는 읍·면 민원창구에서 근무하는 민원담당자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고충민원 만족도 향상 등의 민원현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은 “코로나 이후 민원인들이 더 쉽게 화를 내시는 것 같고, 최근 반복적으로 민원을 제기하는 사례도 늘고 있어 무력감을 느낀다” 고 말했다.

이어 “문제가 발생하면 더 힘들어지기 때문에 대부분 참는 것으로 해결 한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 자리에서 공직 선배로서 민원업무처리 노하우와 특이민원 대응사례 등을 후배 공무원들에게 격의 없이 전수하고 “늘 군민 가까이에서 일하고 있는 민원실 직원들이 자긍심을 갖도록 배려하겠다”고 말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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