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16~17일 서울·부산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단독 개최

몰디브·하와이·발리·유럽·칸쿤·푸켓·모리셔스·코사무이 기획전
함윤석 기자 2022-07-13 00:38:22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오는 16일~17일 본사 및 직영점 팜투어부산에서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발리 더물리아 리조트
발리 더물리아 리조트
이번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는 몰디브와 발리는 물론 빅8로 꼽히는 하와이, 유럽, 칸쿤, 모리셔스, 코사무이, 푸켓에 한해 단독 기획전 및 가을 허니문시즌 마지막 특가가 제공된다. 또한 내년 봄 허니문시즌 사전 예약 시 추가할인과 2021년 동일특가가 적용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각 지역별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해외 신혼여행을 보장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팜투어 몰디브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올 가을 마지막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몰디브 신규추천 리조트(더레지던스디구라·풀만마무타·코라코라), 프리미엄올인클루시브(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디갈리), 럭셔리(아난타라키하바·하이더웨이)를 비롯해 오는 8월 오픈 예정인 힐튼 아밍기리 리조트에 한해 다양한 특전이 마련됐다. 또한 2023년 봄 허니문시즌을 앞두고 하이더웨이, 더레지던스디구라에 한해 선착순 사전예약 특가를 제공한다.

▲하와이 직거래 아웃리거리프·아웃리거비치콤보 단독 프로모션 및 2023년 사전예약 동일요금 제공

2021년 리노베이션 된 아웃리거 그룹의 시그니처 리조트 아웃리거리프는 팜투어 단독 객실업그레이드, 와이키키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보이저 47 클럽라운지에서 조식 및 프리미엄 코나 커피, 해피아워 시간 무제한 크래프트 맥주와 칵테일, 와인 및 핑거 푸드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019년 4월 리뉴얼 오픈한 아웃리거 비치콤보는 메인스트리트에 위치하는데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으로 리조트 피 면제, 객실업그레이드 및 두 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는 믹스 상품 특가도 제공된다.

아웃리거 비치콤보
아웃리거 비치콤보
▲동남아(발리·푸켓·코사무이) 풀 빌라 컬렉션 럭셔리 리조트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

몰디브의 독주에 제동을 건 발리의 인기가 당분간 지속될 조짐이다. 특히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발리 풀 빌라 베스트 7(식스센스울루와뚜, 더물리아, 짐바란뿌리발리,카르마칸다라, 캠핀스키, 안다즈, 알릴라울루와뚜) 리조트가 가장 높은 예약을 달성했다.

푸켓의 경우 대표적인 인기리조트로 크레스트, 나카이일랜드, 아비스타하이더웨이가 꼽히는데 럭셔리 5성급 풀 빌라 크레스트 단독 특전으로는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 리조트 런치 및 디너가 포함된다.

아비스타 하이더웨이는 5성급 M갤러리 소피텔 계열 럭셔리 풀 빌라로 유러피언들이 많이 찾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단독 특전으로 풀빌라 4박 무료업그레이드 및 리조트 런치와 디너가 마련됐다.

나카아일랜드는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브랜드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단독비치가 전형적인 휴양에 적합하다. 단독 특전으로 리조트 스파 및 박람회 60만원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코사무이의 경우 콘래드, 포시즌, 리츠칼튼, 바나벨그랜드, 라마이사무이 등이 주목을 끌 전망이다. 코사무이 최고의 랜드마크 콘래드 단독특전으로는 리조트 스파, 런치, 타이비치 BBQ세트디너, 플로팅조식이, 포시즌은 원베드풀 빌라에서 디럭스 풀 빌라로 객실업그레이드, 리츠칼튼의 경우 리조트 스파가 마련됐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