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로카머니 스크린골프 대회 시즌 2 개최

한 달간 전국 골프존 매장서 진행,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참가 가능
총 83명에 1천600만원 상당 롯데 기프트카드 제공
이성민 기자 2022-07-20 10:05:02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총 1천600만원 상금이 걸린 로카머니(LOCA MONEY) 스크린골프 대회 시즌 2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로카머니 스크린골프 대회는 금융 브랜드 ‘로카머니’ 론칭을 기념해 지난해 처음 개최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다. 지난 1회 대회는 국내 골프존 스크린골프대회 평균 참여 인원의 두 배 수준인 총 1만명의 골프존 회원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대회는 7월 20일부터 8월 21일까지 비전플러스, 투비전, 투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중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로카머니 시즌 2 by 롯데카드’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대회코스는 하이원과 해비치 남양주를 각각 A코스, B코스로 선정했다. 대회기간 동안 A, B코스 모두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지며 지투어(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시상부문은 A, B코스 합산 스트로크 1~50위 및 최다 라운드 이용자 1~10위, 코스별 스트로크 1~3위/롱기스트/니어리스트, 홀인원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시상부문의 2/3위는 각각 공동 순위 2/3명까지 시상한다. 상금으로는 총 83명에게 최대 200만원, 총 1천600만원 상당의 롯데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옷의 핏(FIT)이 스타일을 결정하듯, ‘당신에게 딱 맞는 금융 핏’을 제공하겠다는 금융 브랜드 ‘로카머니’의 지향점을 알리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며 “지난 대회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힘입어 상금과 시상부문을 더욱 확대한 시즌 2 대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해 3월 업계에서 처음으로 금융 상품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개편을 단행하며, 신규 금융 브랜드 ‘로카머니’를 론칭한 바 있다. 롯데카드는 금융 브랜딩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금융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