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발리 33% 선택"… 인기 이유는?

몰디브·하와이 제치고 전체 수요 1위 등극…코로나19 이전 명성 되찾아
함윤석 기자 2022-08-02 16:36:15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6월과 7월 두 달여 사이 몰디브와 하와이의 독보적인 인기를 뛰어넘고 전체 수요 1위를 기록한 발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2일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에 따르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는 지난 3월 둘째 주부터 최근(7월30일~31일)까지 22차례 이틀 평균 450~500여 쌍(서울 및 부산 기준)의 방문상담이 이어졌다.

특히 지난 6월과 7월 발리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면서 코로나19 이전 전체 수요 1위의 명성을 되찾을 전망이다.

실제 팜투어 월별 방문고객 예약통계에 따르면 지난 5월까지 독주체제를 유지하며 전체 수요의 약 70%이상을 차지했던 몰디브가 하와이와 발리수요가 급증하자 6월과 7월에는 발리(33%)에 밀려 2위(23%)를 기록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지난달 대한항공의 인천-발리 직항취항에 힘입어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며 “주말 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면 발리 단독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더불어 지혜로운 발리 신혼여행을 보장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코로나19이전 5년(2015년~2019년) 연속 발리 신혼여행 모객 1위는 물론 3년(2017년, 2018년, 2019년) 연속 연간 2만 쌍의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을 담당하며 국내 1위 허니문전문여행사로서의 명성을 이어왔다.

◇팜투어 발리 신혼여행 풀 빌라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

▲1위: 식스센스울루와뚜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발리유일 친환경 6 성급 리조트’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오션 뷰가 자랑인 럭셔리 리조트로 유일무이하게 인도양 바로 앞에서 시네마 야외 스크린으로 영화감상(팝콘 제공)이 가능하다. 식스센스울루와뚜의 단독 특가 및 스미냑 풀 빌라와의 믹스상품 단독 프로모션과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이, 또 리조트 특전으로는 리조트 런치 및 코스디너, 리조트 스파가 포함된다. 투숙하는 동안 리조트 리뷰를 팜투어 홈페이지에 작성을 하면 플로팅 조식을 제공한다.

▲2위: 캠핀스키 ‘2019년 신규오픈 호화 리조트의 위용 갖춘 대형리조트’

2019년 봄 오픈한 캠핀스키 리조트는 궁전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대규모 단지에 위치하는데 스위트룸 투숙 시 클럽라운지를, 풀 빌라 이용 시 빌라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팜투어 단독특전으로는 클리프 프라이빗 풀 오션 주니어 스윗, 투 베드 풀 빌라 4박 특가 및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 리조트 런치, 디너, 스파 및 미니바(투 베드) 제공 외에 빌라 내에서 스냅촬영도 포함된다.

▲3위: 더물리아 ‘누사두아에 위치한 최고급 세련된 인테리어 대형리조트’

누사두아 해변을 따라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대형 리조트인 더 물리아는 고품격 인테리어로 압도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시선을 붙잡을 뿐 아니라 발리컬렉션(쇼핑몰)까지 차량으로 5분정도 소요된다.

리조트 특전으로는 런치(솔레일), 디너(테이블8), 자체 4박 그랜저 룸(2박)+풀 빌라(2박) 및 스미냑 풀 빌라(2박) + 물리아 풀 빌라(3박) 5박 단독 프로모션등단독특가가 마련됐다.

▲4위: 알릴라울루와뚜 ‘하얏트계열의 높은 절벽 위의 환상적인 바다전망’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룬 모던한 인테리어가 우리나라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발리 알릴라울루와뚜 리조트는 원 베드 풀 빌라의 경우 빌라 내에서도 밖으로 통하는 문을 거치지 않고 밖을 내다 볼 수 있고 바다 조망 개인 풀장 이용이 가능하다.

팜투어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세트런치, 로맨틱디너, 리조트 스파 및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이 포함된다. 또한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포테이토헤드 스튜디오와 알릴라 울루와뚜 3박 믹스 상품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5위 짐바란뿌리발리 ‘프라이빗 자체 비치 보유 및 인도네시아 톱 5선정’

발리에서도 유독 유럽, 남미, 북미권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5성급 럭셔리 풀 빌라 리조트 체인 벨몬드 그룹의 리조트 짐바란뿌리발리는 선셋이 아름다운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다.

팜투어 단독특전으로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와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이, 리조트 특전 리조트 런치 및 디너, 리조트 스파, 선셋 음료 쿠폰, 데일리 애프터눈티가 마련됐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