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족발상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과 창업 시 다양한 혜택 제공
홍선혜 기자 2022-08-04 10:15:32
bhc 족발상회 매장 이미지/사진=bhc
bhc 족발상회 매장 이미지/사진=bhc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개인별 상황에 적합한 최적의 창업 제안과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 시 가맹비를 비롯해 교육비, 보증금 등 1000만원 상당의 비용을 지원한다. 족발상회 또한 가맹비와 인테리어 비용 등 2000만원 상당의 비용 지원 등 박람회 특전 이벤트를 제공한다.

bhc그룹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축적된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줄 수 있도록 창업 컨설팅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 창업이라는 예비 창업자의 새로운 도전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핵심역량을 집중해 전폭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