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직 인수위, 박홍률 시장에 활동 백서 전달

공약 85개·정책제안 43개·시정비전 제시
한민식 기자 2022-08-04 15:32:28
박홍률 목포시장이 지난 3일 시장실에서 민선 8기 목포시장직 인수위원회로부터 활동 백서를 인수받았다. 사진=목포시
박홍률 목포시장이 지난 3일 시장실에서 민선 8기 목포시장직 인수위원회로부터 활동 백서를 인수받았다. 사진=목포시
[스마트에프엔=한민식 기자] 박홍률 목포시장이 지난 3일 시장실에서 민선8기 목포시장직 인수위원회로부터 활동 백서를 인수 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홍률 목포시장을 비롯해 인수위 위원장과 위원 등이 참석했으며 인수위는 백서 전달과 함께 백서에 담긴 민선8기 비전과 목표, 공약사항의 검토, 인수위 구성·활동 내용을 설명했다.

민선 8기 목포시장직 인수위는 지난 6월 8일 공식 출범해 각 부서 업무보고와 분과별 정책간담회 등을 통해 시의 현안을 파악하고 주요 사업장 방문과 내부 검토회의를 거쳐 민선 8기에 추진할 핵심과제를 제시하는 등 3주 동안 폭넓은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김삼열 위원장은 “인수위에서 검토하고 제시한 정책이 시민의 염원을 이해하는 소통의 자료가 되고 시정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률 시장은 “백서에 담긴 목포발전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와 응원에 깊은 감사와 책임을 느낀다”며 “희망찬 도약! 청년이 찾는 큰 목포 실현을 위해 고견을 주신 인수위원회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활동백서는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할 수 있으며 시는 이를 각 부서와 기관에 배포해 업무계획 수립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민식 기자 alstlr5601@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