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9-25 (일)

스마트에프엔

더씨에스알, ‘ESG 경영 실행 위한 임원교육 및 네트워킹’ 개최

  • 주서영 기자
  • 2022-09-22 11:27:11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더씨에스알(THE CSR)은 ‘전사적 ESG 경영 실행을 위한 임원교육 및 네트워킹’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center
더씨에스알
이번 교육은 기업 임원의 ESG 리더십 구축과 전사적 전략 실행에 초점을 맞춘다. 기업 임원들이 꼭 알아야 할 ESG 전략과 투자, 법률 리스크, 공급망 관리 등 주요 ESG 이슈별 강의를 통해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한 전문지식을 제공하며 참가 임원 및 전문가그룹 간 네트워킹을 통해 지속적인 ESG 정보 공유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내용은 ▲[ESG전략]ESG 경영 트렌드와 전략적 접근 방향 ▲[E]글로벌 제품 탄소규제 동향과 기업의 대응전략 ▲[S]공급망 지속가능성을 위한 협력사 ESG 평가 및 관리방안 ▲[G]ESG 법률 리스크와 바람직한 거버넌스 구축 방안 ▲[ESG투자]기관투자자의 ESG 책임투자와 주주권 행사에 따른 기업의 대응전략 ▲임원 및 전문가그룹 간 네트워킹이 마련됐다.

오는 10월 2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더씨에스알이 주최하고 법무법인 태평양, 한국ESG 연구소, ERM Korea, Smart Eco등이 ESG 전문가 그룹으로 참여한다.

정세우 더씨에스알 대표는 “국내 주요 기업에서 경영진의 성과 지표에 ESG성과를 반영하는 등 임원들에게 요구되는 ESG 책임과 기대수준도 커져가고 있다”며 “이번 교육 및 네트워킹을 통해 전략적 의사결정을 기반으로 전사적 ESG 경영을 고도화해 나간다면 주목할 만한 ESG 성과와 더불어 기업의 미래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