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열흘간 콜드 브루 제품군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해 20시간 동안 찬물로 추출한 아이스커피다. 2016년 첫 선을 보였으며 현재 누적 판매량 2억5,000만 잔을 넘어섰다.

이번 콜드 브루 사이즈업 이벤트는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총 5종이다.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및 오트 콜드 브루는 한 단계 사이즈 업을 적용하고, 이달의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두 단계 사이즈업 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