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넷마블은 뱀파이어 컨셉의 신규 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29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뱀피르 PD, 넷마블네오 최남호 총괄 AD,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 등이 직접 출연한다. ▲차별화된 뱀파이어 세계관 기반의 아트와 세계관 ▲전투 시스템 ▲경제 구조 ▲경쟁 시스템을 비롯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을 상세하게 밝히고 정식출시 일정도 함께 공개한다.
이 밖에도 신규 PV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무삭제 버전의 시네마틱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뱀피르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 내 유저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소통 채널을 확대했다. 이용자들은 자유 게시판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다. 새소식에서는 공지사항, 뱀피르 통신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달성한 이용자에게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소재로 연내 정식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관련기사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게임스컴2025 ONL서 신규 영상 공개
-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대규모 서버 대항전 ‘코어 월드’ 등 업데이트
- 넷마블, 출시 예정 신작 '뱀피르' 커스터마이징 영상 공개
-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뉴트리코어 콜라보 패키지 출시
- 넷마블문화재단, 한국·우즈베키스탄 부천대 학생 대상 ‘2025 게임탐험대’ 성료
-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미호검사’ 업데이트
- 넷마블 뱀피르, 8월 26일 정식 출시··· 온라인 쇼케이스서 게임 방향성 공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온라인 쇼케이스서 출시 일정 공개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여름 업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