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주간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 이벤트 마련
구매 인증 시 매주 추첨 통해 골드바 1돈 증정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플랫폼 통합 프로모션 ‘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오는 8월 17일까지 통합 프로모션을 통해 ‘NOL’ 브랜드 간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
‘NOL을 켜면, 여행 혜택이 켜진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풍성한 여름 성수기 혜택을 선보이고, 국내외 여행 수요 확대에 적극 대응한다. 여행·여가·문화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쉽게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마련했다. 3주간 숙소, 레저, 항공, 패키지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라이브 방송을 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매주 2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숙박권, 기프트카드 등 라이브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여행 접근성을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도 선보인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카셰어링 예약 시 NOL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혜택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만의 상품 경쟁력과 고객 중심 혜택을 기반으로 더 많은 고객이 여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