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론칭 후 첫 출품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현대홈쇼핑 알레보의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 알레보의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현대홈쇼핑의 자체 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제품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받았다.

현대홈쇼핑의 알레보는 올해 첫 출품과 동시에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알레보는 현대홈쇼핑이 ‘모든(All) 상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2018년 론칭한 토탈 리빙 브랜드로, 주 이용 고객층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수요를 효과적으로 공략하며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수상 제품은 알레보의 상징인 딥그린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훌륭하게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용기에 투명한 소재를 적용해 제품 기능성을 명확히 전달하는 점도 호평받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 특별 행사를 한다. 행사에서는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를 비롯해 디엣지 프라이팬 세트, 기자타월 세트 등 알레보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알레보의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 심미성이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자체 브랜드 기획 역량도 인정받게 됐다“며 “오는 11월 출시를 앞둔 신상품은 물론, 앞으로도 알레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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