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동국제약은 창립 57주년을 맞아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대표 제품인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의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은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비타민과 정제&캡슐을 동시에 섭취하는 올인원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출시 이후 누적 45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제품은 동국제약이 직접 맞춤 설계한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성분을 담고 있다. 비타민 B군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4000% 고함량이다. 아연은 150%로 배합했다.
특별 에디션은 동국제약의 57년 역사를 레트로 감성으로 담아냈다. 푸른색 바탕에 붉은색의 제품명으로 포인트를 준 기존 패키지 디자인의 컬러 조합을 동일하게 적용한 뒤, 동국제약의 초창기 CI를 활용했다. 제품명의 ‘128’ 숫자도 한글로 표기했다.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57주년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뮨 멀티비타민부터 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세린, 콘드로이친, 엘리나C플러스, 혈당유산균, 질유산균, 커큐민, 카무트효소 등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 특별 에디션은 동국제약 창립 57주년을 기념해 제품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라며, “이번 57주년 감사제 프로모션에서 특별 에디션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마이핏 브랜드와 함께 환절기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마이핏’은 ‘나를 위한 Fit한 건강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나뉜다. 동국제약은 소비자들이 제품별 원료, 기능에 따라 니즈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