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병원 방문 어려운 고객 대상 동행 서비스 상시 10% 할인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병원 동행 서비스 플랫폼 서브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코웨이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병원 동행 서비스 플랫폼 서브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코웨이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병원 동행 서비스 플랫폼 서브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새로운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서브온은 서울시 ‘병원 안심동행서비스’의 주관 수행기관으로, 혼자 병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이들을 대신해 전문 동행매니저가 이동부터 진료, 검사, 수납, 귀가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병원 동행 전문 기업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생활 밀착형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은 고령자나 거동이 불편한 가족을 둔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은 서브온 병원 동행 서비스를 상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병원 방문 외에도 노약자, 어린이 등 보호자 동반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동행 지원 서비스의 범위와 품질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고객의 노후 준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실질적인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에 집중해 삶의 질을 높이는 실질적 제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