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업데이트/이미지=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업데이트/이미지=컴투스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컴투스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사이킥’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로니클' 오리지널 소환수인 ‘사이킥’은 다섯 가지 각 속성마다 역할과 콘셉트가 뚜렷하게 구분된다. 아군과의 연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불 속성은 속박 효과로 적을 묶고 지속 피해를 주는 마법사형 딜러다. 바람 속성은 효과 적중률에 따라 치명타 피해가 커지는 고화력 마법사다. 물 속성은 적군 회복 억제와 보호막 및 무적 효과로 아군을 지킬 수 있다. 빛 속성은 수면 스킬을 가지고 있는 소환수와 연계해 상대를 제압한다. 어둠 속성은 아군 스킬에 반응해 자신을 강화하고, 모든 공격을 치명타로 적중시키는 전사형 소환수다.

신규 소환수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불·물·바람 속성 사이킥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 세계 유저들이 더욱 넓은 풀에서 경쟁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아시아·웨스턴 서버가 하나로 통합된다. 아레나, 전장, 레이드 등 주요 협동 콘텐츠가 글로벌 매칭으로 운영되며,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경쟁함에 따라 경쟁형 콘텐츠의 보상 수준도 상향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