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트립트랩 와일드 우드’ 첫 공개

스토케(Stokke)가 11월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브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스토케 모먼츠(Stokke Moments)’를 연다./사진=스토케 
스토케(Stokke)가 11월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브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스토케 모먼츠(Stokke Moments)’를 연다./사진=스토케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스토케(Stokke)가 11월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브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스토케 모먼츠(Stokke Moments)’를 연다.

‘아이의 모든 순간, 스토케와 함께’를 테마로 한 이번 팝업은 단순한 전시를 넘어 실제 사용과 체험에 초점을 맞췄다. 현장에서는 렌털 서비스·구매 혜택·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요 체험존인 ‘요요 로드(YOYO Road)’에서는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3’의 부드러운 주행감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현장 2시간 렌털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스토케의 대표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의 신제품 ‘와일드 우드(Wild Wood)’가 국내 최초 공개된다. 천연 너도밤나무의 자연스러운 무늬와 단 하나뿐인 패턴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대형 트립트랩 ‘맥시 트립트랩(Maxi Tripp Trapp)’이 첫 전시되며,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소비자가 실제 생활 속에서 스토케의 가치를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이의 성장 여정 속 모든 순간이 특별하게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