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카페 사업자 위한 맞춤형 UI·UX 개선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와 매장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과 사업장 직송 서비스, 예비 창업자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 ‘얌솔루션’ 등 올인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개편은 사업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UI·UX(사용자 환경·경험)를 개선한 것이 핵심이다. 콘텐츠 구성을 단순화해 가독성을 높이고,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했다.
홈페이지 상단에는 이벤트 배너 영역을 신설해 특가 혜택, 제품 증정 행사, 메뉴 개발 노하우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벤트 시간 알림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인기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베스트’ 카테고리도 새로 마련했다. 해동 후 바로 구워 판매할 수 있는 ‘바로생지’를 비롯해 생지·케이크·유제품·베이킹 재료 등 인기 제품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