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비중 말레이시아가 32.4%로 가장 높아

삼양식품이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000만회를 돌파했다./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000만회를 돌파했다./사진=삼양식품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삼양식품은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1일 공개된 메인 광고는 엔하이픈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MEP의 매력을 담았으며, 캠핑·장보기·영상통화·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상황을 활용한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되며 글로벌 팬덤의 자발적 확산을 이끌었다.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 주요 SNS에서 멤버별 영상이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공개 18일 만에 1억 회, 28일 만에 2억 회, 40일 차에는 2억5000만회를 넘어섰다.

조회수 비중은 말레이시아가 32.4%로 가장 높았고, 이어 태국(31.4%),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순이었다. 삼양식품은 말레이시아 MEP 론칭 이후 팝업스토어 운영 등 적극적인 현지 공략을 이어온 바 있다.

삼양식품은 글로벌 호응에 힘입어 국가별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국내에서는 13일부터 공식 판매 채널에서 맵탱 구매 시 ‘엔하이픈 I맵탱 포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엔하이픈과의 협업 캠페인이 SNS를 중심으로 예상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며 “매운맛의 짜릿함을 내세운 MEP 브랜드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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