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뚜껑 한정판 구매 고객 100명 초청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팔도는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함께한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성공을 기념해 22일 서울 강남구 C-SQUARE에서 진행됐다. 한정판 왕뚜껑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이 참석해 페이커와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콘셉트 ‘모두에게 왕의 용기를’은 페이커의 ‘용기(勇氣)’와 왕뚜껑의 큰 ‘용기(容器)’를 결합해 도전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팔도는 왕뚜껑 메인 컬러를 활용한 무대 디자인과 제품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오브제를 배치해 현장 몰입도를 높였다.
MC는 방송인 박슬기가 맡았으며, 가수 안지영이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더했다. 페이커는 팬들과의 질의응답, 시상식, 미니게임, 포토타임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왕뚜껑과 함께하는 순간’을 주제로 한 콘테스트 수상작도 공개됐다.
최한흠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는 팔도비빔면 ‘금 60돈 증정’ 행사, 이천햅쌀 비락식혜 SNS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