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기술 초격차 유지…초프리미엄 TV 시장 공략
삼성전자는 초대형 디스플레이를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에 따라 마이크로 LED의 라인업이 89형·101형에 이어 114형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7일 밝혔다.

114형 마이크로 LED의 출고가는 1억8000만 원이다.
삼성전자는 114형 마이크로 LED 구매하는 고객에게 85형 Neo QLED 8K를 증정하고 JBL L100 MK2 스피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에 구매하면 3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도 추가 증정한다.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크로 LED는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TV의 장점만을 갖춘 궁극의 디스플레이”라며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초고화질 디스플레이의 가치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확대하고 초프리미엄 TV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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