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췄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
게토레이 제로는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고,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 보충을 돕는 스포츠음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품군을 강화했다.”라며 “소비자가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게토레이 제로를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콘셉트로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올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전년비 28.5% ↓
-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칠성사이다 레트로 에디션 출시
- 롯데칠성음료,'별빛청하' 지난해 2100만병 판매
- 롯데칠성음료, ‘옐로우테일’ 한국 누적 판매 1000만병 돌파
-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영업이익 2107억원…전년 대비 5.5% ↓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KRUSH)’ 캔 제품 출시
- 롯데칠성음료, 증류식 소주 ‘여울’ 출시
- 롯데칠성음료, 17일 부터 청하 등 출고가 인하
- 롯데칠성음료 '전기차' 전환 박차...노후 내연기관 차량 270대 전기차 교체
-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