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체·특수용기 활용해 냉수로도 조리 가능
캠핑·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도 간편하게 취식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보일러’가 선사하는 따뜻함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라면’을 활용해 CU와 협업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보일라면은 부대찌개 맛으로 특수 조리용기와 포장 패키지, 발열체로 구성된다.

보일라면은 특수 조리용기와 발열체를 활용해 뜨거운 물 없이도 따끈한 라면을 완성한다. 바깥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넣고, 내부 용기에 스프와 면을 넣은 뒤 표시된 선에 맞게 물을 부으면 된다. 뚜껑을 닫으면 물이 끓고, 10분만 기다리면 따뜻한 라면을 바로 먹을 수 있다.
앞서 경동나비엔은 지난 2020년에도 CU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인기를 끌었던 광고 문구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놓아 드려야겠어요’를 콘셉트로 방한용품 4종(핫팩, 장갑, 귀마개, 마스크)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양사는 지난 협업에 이어 올해는 ‘라면’으로 함께 하며 올겨울 소비자에게 재미와 따뜻함을 동시에 전달할 계획이라 밝혔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생활에 필수적인 ‘보일러’를 좀 더 친근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CU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관련기사
- 진퇴양난에 빠진 귀뚜라미, ‘특허침해·기술유출’ 보일러 명가 자존심 구기나
- 경동나비엔 vs 귀뚜라미 '특허 소송전'...법원, 경동 손 들어줘
- 경동나비엔, 美 ‘IDEA 디자인 어워드’서 5개 제품 본상 수상
- 경동나비엔,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 모델에 에드워드 리
- 경동나비엔,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 론칭
- 경동나비엔 ‘스마트 홈 월패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제품 부문 본상 수상
-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참가…글로벌 HVAC 시장 공략 제품 전시
-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출시
- 경동나비엔, KSQI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