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새로' 소주 출고 가격을 오는 27일부터 인하한다고 26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사진=롯데칠성음료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기준판매비율 적용 이전인 27일부터 처음처럼은 4.5%, 새로는 2.7%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연말 주류 가격 조기 안정화를 위해 앞서 계획했던 내년 1월 1일부보다 이른 올해 12월 27일 출고분부터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했다.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다른기사 관련기사 롯데칠성음료, '2023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탑’ 대상 롯데칠성음료, 내년부터 '처음처럼'·'새로' 등 소주 출고가 인하 [상품털기] 롯데칠성 신제품 '크러시' 맥주 시음기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연매출 1000억원 돌파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내 댓글 모음 닫기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새로' 소주 출고 가격을 오는 27일부터 인하한다고 26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사진=롯데칠성음료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기준판매비율 적용 이전인 27일부터 처음처럼은 4.5%, 새로는 2.7%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연말 주류 가격 조기 안정화를 위해 앞서 계획했던 내년 1월 1일부보다 이른 올해 12월 27일 출고분부터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했다.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관련기사 롯데칠성음료, '2023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탑’ 대상 롯데칠성음료, 내년부터 '처음처럼'·'새로' 등 소주 출고가 인하 [상품털기] 롯데칠성 신제품 '크러시' 맥주 시음기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연매출 1000억원 돌파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