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이 조사에서 KB리브모바일은 ▲브랜드 이미지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음성통화품질 등 5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KB국민은행은 이 조사에서 "7반기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KB리브모바일은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이 조사에서 KB리브모바일은 ▲브랜드 이미지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음성통화품질 등 5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KB국민은행은 이 조사에서 "7반기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KB리브모바일은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