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자사 알뜰폰 서비스 ‘KB Liiv M(KB리브모바일)’이 최근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이 조사에서 KB리브모바일은 ▲브랜드 이미지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음성통화품질 등 5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KB국민은행은 이 조사에서 "7반기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KB리브모바일은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KB국민은행
김준하 기자 guyblue@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