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고객 케어 및 브랜드 문화 구축

푸조가 한국 고객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푸조 라이온 하트'를 출범하며 고객 케어와 브랜드 문화 구축에 본격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푸조 라이온 하트'는 국내 시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국내 푸조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로 구성됐다.

푸조가 한국 고객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푸조 라이온 하트'를 출범하며 고객 케어와 브랜드 문화 구축에 본격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라이온 하트는 소유한 모델의 출시 연도와 상관없이 국내에 공식 수입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푸조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는 전용 A/S 혜택, 웰컴 패키지, 오너 이벤트 및 브랜드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푸조는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 시즌별·자동차 생애주기별 A/S 케어 서비스 '라이온 케어'를 고객 니즈에 맞춰 상시 변경·탄력적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라이온케어는 다음달 31일까지 멤버십 런칭기념 신규 가입자 대상 ▲보증 만료 고객 대상 프로그램, ▲연장 보증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할인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먼저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의 수리 부담을 낮추기 위해 모파 순정 부품을 차량 보유기간에 따라 3~5년 대상 15%, 5~7년 대상 20%, 7년 이상 대상 30%까지 지원한다.

연장 보증은 멤버십 가입자 중 신차(6개월 및 5000㎞이내, 선도래 기준)은 10%, 기존 보유 차량(36개월 및 10만㎞ 이내, 선도래 기준)고객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모파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는 차량 보유 기간에 상관없이 멤버십 회원 모두 20% 할인한다.

멤버십의 기본 혜택 웰컴 패키지는 504, 205 등 푸조의 화려한 역사를 상징하는 모델들을 형상화한 굿즈 및 푸조 로고가 각인된 다이어리·멤버스 스티커로 구성된다. 

또한 1개월 내 초기 가입자 대상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서비스 포인트(100만원)를 제공한다. 2등(3명)에게는 차종에 맞춰 30만원 주유권 또는 전기충전카드를, 3등(2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도 증정한다고 푸조는 설명했다.

내년부터는 푸조의 문화와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이벤트를 통해 오너들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할 예정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멤버십 출범은 푸조가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앞으로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푸조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기본기를 차근차근 다지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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