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48시간 이상 렌터카 이용한 고객 대상 24시간 무료이용권 증정
6일에 걸친 추석 연휴로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정부에서도 9월28일부터 10월1일까지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를 면제하는 추석 연휴 귀성길 지원을 발표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를 전국 58개 지점에서 확대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롯데렌터카는 승합차를 렌탈해 두 가족 이상 함께 이동하는 것도 이동 스트레스를 줄이는 팁으로 소개했다. 9인승 이상 승합차에 6인 이상 탑승할 경우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면 계약자 외 제2운전자까지 등록해 번갈아 운전하는 것이 가능해 장거리 운전의 부담을 덜 수 있다.
롯데렌탈 이승연 개인영업본부장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즐거운 이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우수한 차량관리와 비대면 서비스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