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S-CQI…'컨택센터혁신상' 수상

신한은행이 10일 ‘2024 KS-CQI 콜센터품질지수 명예의전당’ 헌정비 제막식과 ‘컨택센터혁신상’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콜센터 상담서비스 품질 측정 조사다. 신한은행은 9월 2024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콜센터품질지수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했다.

신한은행은 이날 고객 컨택센터에 관한 우수 기업에게 주는 ‘컨택센터혁신상’도 수상했다고 밝혔다. "AI상담 수행능력을 향상시킨 점과 ‘AI 감정분석 시스템’을 도입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고도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김준하 기자 guyblue@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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