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경험·구매·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전경./사진=GM
제네럴모터스(이하 GM)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내에 제품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캐딜락, 쉐보레, GMC 등 GM 산하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고 구매, 정비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새로 개장한 서울서비스센터 전시장은 지난 6월 신축 후 정비 서비스를 시작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1층에 있다. 캐딜락 리릭과 에스컬레이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GMC 시에라가 전시됐다. 방문 고객이 제품 견적 등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상담 공간도 마련돼있다.

아울러, 전시장 방문 고객은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캐딜락(리릭, 에스컬레이드, XT4, XT6),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콜로라도), GMC (시에라) 등 브랜드별 주력 모델들을 직접 시승하고 경험해볼 수 있다.

캐딜락은 서울서비스센터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캐딜락 리유저블백(한정수량)을 제공하는 등 고객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쉐보레는 선착순 방문 고객 대상으로 쉐보레 머그컵과 전자동 와인 오프너를 제공한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전시장 오픈은 GM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한 고객 서비스 혁신의 일환"이라며 "동일 공간에서 GM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경험할 뿐만 아니라 기존 서비스센터의 기능을 판매까지 확장해 같은 공간에서 제품 상담, 시승, 구매 등으로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올해 초 판매와 서비스 영역에서 GM만의 고유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내수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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