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벤투스, 윈터아이셉트 등으로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 제공
BMW 주요 모델 신차용 타이어 공급 및 협력 지속 강화

한국타이어가 BMW그룹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 고성능 타이어 4종을 독점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나나 2014년 BMW 드라이빙 센터 개장 이래 11년 연속 트랙, 주행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모든 시승 차량에 자사 타이어를 공급하며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프리미엄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국타이어가 BMW그룹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 고성능 타이어 4종을 독점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BMW그룹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 고성능 타이어 4종을 독점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 센터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사계절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 SUV’,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의 프리미엄 스포츠 상품군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V12 에보2’,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의 고성능 SUV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다.

이와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 쇼룸 전시 차량에도 한국타이어가 장착된다. 시승 차량을 포함한 트랙 내 빅보드, 펜스보드 등 다양한 오브제에 ‘한국’ 브랜딩 요소를 노출함으로써 센터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각인시킨다는 방침이다.

또한 올해 BMW 드라이빙 센터와 연계한 다채로운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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