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좋은 것만 골라서 유산균은 골고루’를 테마로,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베이비, 키즈 제품을 중심으로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다양한 드시모네 제품을 선보인다. 드시모네 부스에 방문하면 최대 62% 가격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 사은품,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는 3040 젊은 부모 세대에 맞춰 간단한 QR코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폰으로 영상 퀴즈를 풀고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뉴나 리프 그로우 바운서, 캐릭터 가습기, 곰돌이 쿠션 등 100%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베페 소문내기 등 사전 이벤트부터 현장 포토 부스, 베페 구매 제품 후기 이벤트 등 베이비페어 전후로 고객이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계적인 유산균 권위자이자 의사인 이탈리아의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가 개발한 드시모네 포뮬러(DSF)는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아, 스트렙토코커스 등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세계 특허를 받았다. 또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아 안전성과 기능성을 검증 받았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8종의 유익균이 배합된 드시모네 포뮬러로 만든 드시모네 제품은 아이의 장 건강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베이비페어 등 오프라인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잠재 고객들이 드시모네 브랜드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다.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150개사 300여 개의 다양하고 우수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설 선물 쇼핑라이브…추첨 사은품도 증정
- 헥토 그룹, 신규 CI 공개 및 비전 선포 "10년 내 100배 성장 목표"
-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
- 헥토헬스케어, 고함량 멀티비타민 김석진LAB(랩) 이뮨인핸서 출시
- 헥토헬스케어, 치과 전문의가 만든 ‘닥터브레스 구강유산균’ 출시
- 헥토그룹, 임직원 헌혈증 기부 누적 1000장 달성 ‘ESG 경영 실천’
- 헥토헬스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 신규 론칭
- 드시모네 정기 구독 서비스, 최근 1년 사이 150% 증가
- 스토케, 휴대용 유모차 요요 와일드 컬렉션 '레오파드'&'지브라'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