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그룹이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임직원 헌혈 캠페인 ‘헥토&(앤드)’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7회차를 맞이한 ‘헥토앤드’는 헥토그룹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헌혈 캠페인이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한 이래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헌혈증 1000장을 기부했다.
3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이번 헥토앤드 헌혈 캠페인에는 IT기반 정보 서비스 기업 '헥토이노베이션',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 데이터 전문 기업 ‘헥토데이터’,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헥토헬스케어'를 포함한 헥토그룹 계열사 임직원 150여 명이 참여했다. 헥토 그룹은 임직원 참여 독려를 위해 종합건강기능식품 ‘김석진랩(LAB)’, 배달 상품권, 간식 꾸러미 등을 지원했다.
헥토그룹은 임직원이 기증한 헌혈증 전량을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한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백혈병, 소아암 등을 앓는 어린이 환자를 돕는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다.
헥토그룹 관계자는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하고자 시작한 헌혈 캠페인에서 모인 헌혈증이 어느새 누적 1000장을 달성하며 생명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과 같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온기를 나누며 ESG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헥토그룹은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 ‘강남구 드림스타트’, 미혼한부모 가정 지원단체 ‘그루맘’ 등 지역사회 및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후원금 및 물품을 꾸준하게 기부하고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MOU를 통해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 헥토데이터, 5년 연속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 헥토헬스케어, 치과 전문의가 만든 ‘닥터브레스 구강유산균’ 출시
-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올해 첫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설 선물 쇼핑라이브…추첨 사은품도 증정
- 헥토 그룹, 신규 CI 공개 및 비전 선포 "10년 내 100배 성장 목표"
- 헥토파이낸셜, 무인 유통매장 관리 솔루션 ‘오더인’ 출시
- 헥토파이낸셜, 스포츠토토 온라인 결제 대행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헥토파이낸셜,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오더인’ 첫 공개
- 헥토헬스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 신규 론칭
- 드시모네 정기 구독 서비스, 최근 1년 사이 150% 증가
- 한 포로 채우는 녹황색 채소…헥토헬스케어, ‘뉴질랜드 컬리케일 100’ 선봬
- 헥토파이낸셜, 1분기 매출 460억… 역대 최대 분기 매출 경신
- 헥토그룹, 임직원과 함께 자원순환 실천하는 ‘뚜게더 캠페인’ 진행
- 헥토그룹, 2025 상반기 헥토 채용 AI 경진대회 개최
- 헥토그룹, 차세대 AI 전문가 키운다… ‘AI 내재화 박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