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배터리 2025’에 열린 잡페어서 인재들과 만남의 장 펼쳐
이달 내 신입사원 공개채용 예정···우수 인재 확보에 총력
LG에너지솔루션이 '배터리 잡페어 2025'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미래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선다.
오는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배터리 잡페어 2025'는 '인터배터리 2025'의 부대 행사로, 주요 배터리 및 소재 기업들이 참여하는 배터리 전문 채용 박람회다.

이번 잡페어에서 LG에너지솔루션은 1:1 멘토링, 기업설명회 등 프로그램을 통해 구직자들과 직접 소통에 나섰다.
1:1 멘토링 프로그램은 LG에너지솔루션 선배들의 입사 경험과 실질적인 업무 정보를 들을 수 있어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쏟아졌다는 설명이다. 실제 사전 신청 이틀만에 정원이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Why LG Ensol”이라는 주제로 열린 기업설명회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지난 5일 진행된 설명회 첫날, 많은 희망자가 몰려 당초 예정되어 있던 300석에서 좌석을 추가하기도 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에너지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상은 물론, 글로벌 최고의 기술력과 성취지향의 조직 문화 등을 소개햇다. 특히 구성원들이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커리어 패스 프로그램에 대한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배터리 잡페어는 3월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우수한 인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배터리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