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족도 94%·재구독 의사 95%
회원의 약 92%, ‘멤버십 구독 이후 여행 빈도 늘었다’ 응답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진행한 회원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4%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대상 설문 조사결과 티웨이플러스 멤버십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94%였다고 티웨이는 설명했다.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진행한 회원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4%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진행한 회원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4%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사진=티웨이항공

재구독 의사를 밝힌 회원은 95%, 멤버십 구독 후 티웨이항공 이용 빈도가 늘었다는 응답은 92%로 나타났다는 것이 티웨이항공 측 설명이다.

회원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혜택은 ▲사전 좌석 구매 무료(86%)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50%) ▲공항 우선 서비스(수속·수하물·탑승)(47%) 등으로 나타났다.

한편, 티웨이플러스는 기존 마일리지 제도와는 차별화된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로, 멤버십 종류에 따라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티웨이-e카드 최대 90% 캐시백 ▲동반 1인 추가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동반 1인 혜택은 동반인을 미리 특정하지 않고, 여행 시 가족·친구·연인 등 매번 다른 일행과 함께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티웨이플러스 혜택을 지속 보완하고, 차별화된 항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