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내 재구독 회원 100명에 커피 기프티콘 증정 및 추가 구독기간 증정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를 재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 구독이 만료된 후 7일 이내에 재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이달 말까지 재구독하는 선착순 100명의 회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이며, 발표일 기준으로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중이며, 티웨이항공의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구독 만료 이후 7일 이내에 재구독하는 회원에게 구독 기간 30일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재구독 상품 종류에 관계 없이, 구독 만료 후 7일 이내라면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웨이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출시 2주년을 맞은 티웨이플러스는 국내 항공사 최초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로, 멤버십 종류에 따라 ▲사전 좌석 구매 무료 ▲공항 우선 서비스(수속·수하물·탑승)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마일리지 제도와는 차별화된 항공사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실제로 지난 1년간 약 4500건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됐고, 지난 회원 대상 설문조사에서는 94%의 만족도와 95%의 재구독 의사를 기록하는 등 회원이 누릴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으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재구독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회원 분들이 티웨이플러스의 혜택을 다시 한번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티웨이항공, 만우절 주간 랜덤 쿠폰 뽑기 프로모션 진행
-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2주년 만족도 지속 상승
- 티웨이항공, 두근두근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 티웨이항공, ESG 활동으로 프랑크푸르트 총영사관 감사장 수상
- 티웨이항공,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관 인센티브 운영 결과 수상
-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취항지 글로벌 친환경 봉사활동 이어간다
- 티웨이항공,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교육 봉사활동 진행
- "떠나지 않을 이유가 없네"···5월 이벤트 여는 항공사들
- 항공권부터 여행 상품까지···티웨이항공, 유럽 5개 노선 할인 프로모션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