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모집
정비사 7월, 운항관리사 5월말 입사 예정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정비부문 경력직과 운항관리 신입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정비부문은 항공정비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최근 20개월 이내 6개월 이상의 실무 경력을 보유한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정비부문 경력직과 운항관리 신입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에어프레미아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정비부문 경력직과 운항관리 신입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에어프레미아

특히 ▲B787 기종 정비 경력자 ▲전자·전기 관련 자격증 소지자 ▲기체 수리 경험자 및 어학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운항관리 부문은 국내 운항관리사 자격증 소지자 중 ▲토익 700점 ▲토익스피킹 IM2 ▲오픽 IM2 이상 중 하나의 어학 성적을 갖춘 신입을 대상으로 한다. 관련 업무 유경험자 및 영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사항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 자정까지 에어프레미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실무면접과 컬처핏 면접을 거쳐 채용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한 이후 정비직은 7월, 운항관리직은 5월 말에 입사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프레미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안전운항을 위한 핵심 인재 확보는 에어프레미아의 성장 기반"이라며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