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7개월 만에 ‘GLPro’ 브랜드 제품 누적 매출 100억 돌파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GLPro가 여름을 맞아 ‘GLPro(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한다고 9일 밝혔다.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이 유튜브에 공개된 것이다.
GLPr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핏(Fit)’과 ‘폼(Form)’, 그리고 건강을 지켜주는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를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인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정관장 GLPro는 혈당∙체지방 관리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누적 매출액 100억을 돌파하기도 했다.
GLPro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홍삼이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그리고 GLP-1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당대사 조절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혈당을 조절한다는 점을 과학적으로 규명한 것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의 GLPro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정관장은 이번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