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 일부 제품 선발매…9월 5일 공식 출시

UNIQLO C 컬렉션의 시그니처 아이템 스웨트셔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여성용 크롭 코쿤 셔츠./사진=유니클로
UNIQLO C 컬렉션의 시그니처 아이템 스웨트셔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여성용 크롭 코쿤 셔츠./사진=유니클로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25FW UNIQLO : C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더니티 인 모션(Modernity in Motion)’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우아함과 편안함의 조화를 통해 가을·겨울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UNIQLO : C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스웨트셔츠는 크루넥 스타일로 지난 21일 선발매됐다. 오는 9월 5일 공식 발매되는 아이템으로는 고급스러운 아우터웨어·캐시미어 니트웨어를 비롯해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등이 있다.

이번 컬렉션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도시의 역동성과 기능성에서 받은 영감으로 에센셜 아이템을 구현하고자 했다”라며, “모던한 실루엣에 기술적인 요소를 더하는데 집중했고 첨단 기능성 소재인 퍼프테크를 처음으로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초경량 아우터에 따뜻함을 더하고 볼륨감과 가벼움을 갖춘 미니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