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퍼포먼스, 치킨연금 등 다양한 이벤트 열어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이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FC서울 친선경기’에 3만여 명의 관람객을 초청했다.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전국민을 대상으로한 스포츠 마케팅 프로젝트다.
이번 경기는 BBQ앱 응모권, BBQ앱 신규 가입, BBQ앱 가입 친구 추천, TOP 100·TOP 20·TOP 1000 SNS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같은 다양한 통로를 거쳐 초청 받은 소비자와 해외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자 등 총 3만여 명이 함께 한다.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 서포터즈를 포함한 약 5만여 명의 관중이 함께 하는 ‘아이러브 BBQ(I♡BBQ)’ 대형 카드 섹션 퍼포먼스도 준비됐다.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창사 30주년을 기념한 ‘치킨연금’ 현장 추첨도 함께 한다.
BBQ 관계자는 “오늘 상암에는 치킨과 축구, 그리고 전 세계 BBQ 가족의 열정이 어우러진다”며 “K-푸드와 스포츠가 함께 만들어내는 감동을 전 세계와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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