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 이어 부산∙김해 지역에 두 번째 쿠폰팩 시리즈 선보여
롯데 계열사 비롯한 제휴처에서 식음∙숙박∙관광지 할인 혜택
| 스마트에프엔 = 김동하 기자 | 롯데렌터카가 제주에 이어 부산에서도 '부산 웰컴 쿠폰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부산 웰컴 쿠폰팩'은 부산과 김해에서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신규 무료 서비스다. 부산∙김해의 인기 관광지 및 롯데 계열사 할인 혜택을 최대 50%까지 받을 수 있다.

예약 직후부터 부산∙김해 내 롯데 계열사를 비롯해 여러 관광지에서 식음∙숙박∙관광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L7 해운대 바이 롯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울산 최대 12% 할인 ▲롯데리조트 김해 2만원 할인권 증정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 최대 35% 할인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30% 할인 ▲아르떼뮤지엄 부산 입장권 20% 할인 ▲롯데 워터파크 김해 입장권 최대 50% 할인 ▲롯데호텔 부산 다이닝 최대 15% 할인 ▲크리스피크림 도넛 부산∙김해 10개 지점 제조음료∙도넛 15% 할인 ▲플레이팅 김해공항 식사 20% 할인 ▲엔제리너스 김해공항점 제조음료 15% 할인 등의 혜택이 쿠폰팩에 포함됐다.
쿠폰팩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나 앱에서 부산∙김해 단기렌터카를 예약하면 모든 대여 고객들에게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차량 대여 시작 후 알림톡으로 발송되는 접속 URL을 누르거나 롯데렌터카 앱 마이페이지에서 '부산 웰컴 쿠폰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쿠폰팩을 받은 후 제휴처에서 롯데렌터카 고객 인증 시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렌터카 앱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거나 차량 키 혹은 대여 알림톡을 보여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부산 웰컴 쿠폰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5월 '제주 웰컴 쿠폰팩'을 출시한 바 있다. 올해 7월 기준 제주 오토하우스 렌터카 대여 고객의 38%가 쿠폰팩 혜택을 이용했다. 초기 제휴처는 10개였으나 현재 31개까지 늘어났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부산∙김해 지역 내 다양한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 롯데렌터카, 여름 휴가철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총 1000만원 증정
- 롯데오토리스-쿠팡 파트너스 연합회(CPA), 택배차 제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롯데렌탈,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결선 성료
- 롯데렌터카 G car, 앱 전면 개편···UI∙UX 직관성 강화
- 롯데렌터카, 베트남 '안심이동 서비스' 확대 개편···공항 픽업 서비스서 올데이 투어까지 확대
- 롯데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 '마이카M' 서비스 강화
- 롯데오토리스·서울개별화물협회·나르미모터스, 운송/물류 전용 상용차 금융상품 출시
- 롯데렌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LACP 비전 어워드 대상 수상
